본문으로 바로가기

바람의나라:연 모바일 게임 CBT 출시!

category 경험 2019. 8. 21. 13:54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렸던 바람의나라:연 CBT 모바일 게임이 출시되었다!!

미리 사전예약을 한 유저들에게는 금일 점심시간쯤 문자로 알람이 왔는데요, 바로 다운받아서 설치하면 됩니다!

 

사전예약 안했던 유저들도 검색창에 "바람의나라연"을 검색하시면 바로 다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만 현재 CBT는 안드로이드 폰만 가능하다고 하네요 ㅠ_ㅠ

 

2000년대 초 구버전 바람의나라를 연상시키려고 제작된 모바일 게임으로 상당히 기대가 되고 있는데요,

저도 현재 다운받아서 캐릭터를 키우고 있습니다.

 

앱 실행 시, 첫 로딩 화면
현재 진행중인 이벤트

저는 벌써 레벨 15까지 키웠습니다~!ㅋㅋ

옛날 구버전에서 들었던 배경음악도 들으니 옛날 생각이 많이나더라구요~

 

아쉬운 점은 CBT기간동안 플레이한 계정과 데이터는 CBT 종료 시점에 모두 초기화된다고 하네요 ㅠㅠ

 

CBT는 그냥 맛보기로만 진행해봐야겠어요~

 

다들 즐바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