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조이트론] MX 플렉스3 후기 (장점 / 단점)

category 경험 2020. 5. 25. 14:02

안녕하세요.

HoJon's 입니다.

 

조이트론에서 출시한 MX 플렉스3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MX FLEX 3 .

스마트폰을 만능 게임기로 만들어 주는 MX 플렉스3 !!!!

 

MX FLEX3 ( 출처 : 조이트론 )

몇달간 블루투스 조이패드를 검색하고 또 검색하고, 유튜브, 구글, 네이버 닥치는대로 검색하고 고민하고, 갈등의 나날들... 하지만 수 없이 많은 검색 및 후기를 찾아본 결과 조이트론 MX 플렉스3를 선택했어요~!ㅎㅎ

 

아~진짜 다른것들도 좋은거 싼거 많은데 이게 맞을까 ? 가성비가 떨어지지 않을까 ?? 라고 생각을 많이하고 엄청 고민했지만, 그래도 게임패드 명가 조이트론에서 제작한거라서 믿고 구입을 했습니다 ^^

근데 뽑기 운이 진짜 없던건지... 첫 인상은 완전 실망 투성이더라구요... 슈팅플러스? 뭐 맵핑 프로그램도 안되고 뭐가 조작도 잘 안되고 HID 모드는 뭔지도 모르겠고 아 진짜~~!!!!!!!!!!!!!!!!!!!!!!!!!!!!!!!!!!!!!!ㅋㅋ

그런데 알고 보니 좌측 아날로그 스틱의 키 쏠림이 있어...휴....... 다시 교환을 했습니다.

다시 정상품 받고나서 바로. 안도...!! 만족...!!! 기쁨...!!!!!! ㅋㅋ

HID 모드 연결하니, PPSSPP, SNES9X 등등 각종 에뮬 키설정 없이 바로 가동!!!

아.... 정말 너무 좋네요

디자인 깔끔하고, 키 감각도 좋은 것 같습니다..

물론 엑박패드 등과 비교할건 아니지만, PSP나 기타 패드류와 비교하면 짱짱한것 같아..

아날로그 스틱은 조금 약한 느낌이지만 나머지는 다 좋아요 ㅎㅎ

가격은 뭐,, 중국 알리에서 동일 제품 있다던데, 그냥 기다리는 시간과 AS에 대한 불안감으로 국내정발로 사는게 마음 편합니다. 이번에 키쏠림을 겪고나니 조이트론에서 사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

 

 

 

 

장점

1. HID 모드 너무 편하다.

2. 디자인 너무 예쁘다.

3. 키감 좋다.

4. 확실하게 화면을 넓게 쓸 수 있다.

단점

1. 아날로그 스틱이 조금 약하게 느껴지는거.? 엑박패드 비교 짱짱한 느낌이 좀 적어.

2. 각 모드별 이동할때마다 기기를 블루투스 해지하고 다시 연결해야 합니다.

아쉬움.

1. 노트10플 까지 거치가 된다고 하는데, 개인적으로 미맥스3를 노리고 있었습니다.

근데 미맥스가 안들어가지더라구요...ㅠ_ㅠ 스펙상 16cm 까지라고 되어있고 내가 줄자로 직접 재보니 진짜 최대로 늘리니까 약 17cm 까지 늘어나지만 미맥스3를 끼기에는 그래도 1cm 조금 모질란거.......

결론은 그래도 구매할만한 제품이라는거,

어릴때 향수를 느끼게 해주는 오락실게임(에뮬)도 재미있게 하고 요즘 나온 스마트폰 게임 컨트롤 능력도 올려주고 ㅋㅋ

배그나 콜오브듀티 같은게임은 컨트롤러가 있고 없고는 정말 하늘과 땅차이지요~!

2020년 구매 품목중 BEST 3위 안에 올라갈 만한 아이템!!

아래는 실제 착용샷~~!! ( Feat. LG V20 )

 

저는 쿠팡에서 저렴하게 구입했습니다~! ^^

쿠팡 조이트론 플렉스3 구매하기 : https://coupa.ng/bC3oA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