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판교 액자 : 웨딩 액자 갈이 추천

category 경험 2021. 10. 31. 17:29

안녕하세요.

HoJon's 입니다.

 

오늘은 웨딩스튜디오 웨딩촬영 후 수정을 통해 전달받은 대형? 액자 갈이에 대해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웨딩 액자가 마음에 안들어서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이번에 "액자갈이"라는 말을 처음들어 봤네요 ㅎㅎ

 

 

액자 테두리...

위의 사진을 보시면 왜 액자갈이를 하려는지 아시겠죠...?

 

웨딩 카페, 블로그 등 여기저기 액자 관련 검색을 하다가 서울에 있는 액자 갈이 업체들을 알아보았지만 일요일은 대부분 휴무라서 전화를 안받으시더라구요 ㅠㅠ 서울 올라온 김에 액자갈이까지하면 베스트일텐데...ㅎㅎ

 

어쩔 수 없이 용인쪽에 집으로 내려가는길에 찾아보니 분당쪽에 액자갈이를 해주는 곳을 찾았습니다! ㅎㅎ

가는 길에 전화해보니 영업을 하고 계신다고 하네요~!

 

 

 

운이 좋게 저희는 아침에 맡겨서 2-3시간뒤에 완성된다고 하셨어요~!

정말 타이밍이 좋아서 근처 맛집에가서 점심을 먹고 카페를 가서 커피를 마실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이였어요!

 

 

액자 걸이 프레임 종류가 많이 있고, 액자에 프레임을 배치해서 어울리는 프레임을 선택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특히 시공까지 해주시는데 가격대도 저렴해서 좋았습니다.

 

저는 배경이 흰생이라서 은색 프레임으로 진행하였고, 나중에 변경을 원하면 변경이 가능해서 원목으로 변경할 예정입니다.

 

 

 

짜잔! 액자 프레임을 변경 했습니다!! 정말 훨씬 이쁘게 나온 것 같아요! ㅎㅎ 집 인테리어와 어울리는 프레임으로 변경하니 너무너무 만족해요! ㅎㅎ

다들 스튜디오에서 큰돈 들이시지마시고, 액자갈이를 통해서 저렴하고 원하시는 액자 프레임을 선택해서 진행해보세요!

 

 

 

판교액자에서는 액자 갈이 뿐만아니라 여러 그림, 사진 액자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특히 사장님이 굉장히 친절하시고, 꼼꼼하게 작업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여러분이 원하는 재질의 액자 모양부터 여러 색상까지 다양하게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현장에서 직접 보고 고르고 제작까지 다 가능하답니다.

 

 

 

 

액자 프레임들도 예쁜거 많고 그림도 좋은게 많아서 액자갈이 하면서 여러 사진, 그림들도 구경하고 온 것 같습니다!

다음에 액자하실 일있으면 여러분들 요기 방문하세요!!

후회없이 액자하실 수 있을거에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