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HoJon's 입니다.

추석 연휴가 시작되기전... 퇴근하고 집에서 짐을 챙기고 있었습니다.
갑자기 휴대폰 전화가 울리면서 전화는 받았는데,
옆 건물에 살고 있는 아저씨가 차를 주차하다가 주차되어 있는 제 차 앞 범퍼를 긁었다고 하더라구요...
얼른 1층으로 내려가 차를 확인해보니 앞 오른쪽 범퍼가 엄청 많이 긁혀있는 것을 확인했습니다....ㅠㅠ

 

 

한숨부터 나오더라구요... 하....~

앞범퍼 오른쪽 부분이 완전히 긁혀버렸네요... 도색 뜯긴 부분도 있고...ㅠㅠ 

그리고 부착된 범퍼가 좀 탈거된 상태...

다행히(?) 앞 휀다 부분과 타이어 휠은 문제가 없었습니다.

 

곧 추석연휴 시작인데 이번 추석은 기차표를 예매해놔서 차를 사용할 일이 없었어요.

(파손된 차는 추석 연휴가 끝나고 고치기로 마음 먹음)


사진을 여러장 찍고 다른 부분에도 문제가 없는지 확인하고, 
아저씨와 얘기를 하다가 저는 주변 지인들에게 연락하여 이것저것 (수리 기간, 견적 등) 물어보았습니다.

 

 

 

카닥을 통해서 한번 알아봐봐" 라는 지인의 답변에 얼른 구글 앱 스토어에서 카닥을 설치하여 견적을 의뢰하였는데요,

정말 빠르게 가입도 가능하고, 사진만 있으면 견적 문의를 할 수 있어서 편리했습니다.

 

카닥 홈페이지 :

https://www.cardoc.co.kr/

 

참 편한 차량관리 카닥.

수리 가격비교, 엔진오일 교환 예약까지. 카닥 앱 하나면 충분합니다.

www.cardoc.co.kr

카닥을 살펴보면 외장수리/엔진오일 교환.예약/세차/주유 등 차량을 위한 정보 수리를 받을 수 있는 앱이고,

견적 요청부터 무료 상담 그리고 수리에 대한 보증까지 받을 수는 업체더라구요

 

 

앱을 설치하고 회원가입을 했으면 바로 수리 견적을 선택하여

여러 사진 등록 및 등록한 사진에 대해서 상세 설명을 작성해줍니다.

그리고 차량 브랜드 및 모델을 선택해주고, 위치설정을 진행합니다.

* 위치 설정된 지역 기준에 따라서 주위 차량 공업사나 정비소 사장님들에게 견적이 발송됩니다.

저는 집 근처 위주로 알아보기위해 집 주소를 입력했습니다.

 

그리고 하단에 수리 유형에서는 차량 상태, 보험처리, 렌트카 등 원하는 항목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견적서를 작성 완료하게되면

여러 공업사와 정비소에서 견적서 발송 준비중일 때, 인근 지역의 비슷한 수리 사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부위를 선택해서 비슷한 수리 사례에 대한 견적을 확인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참고용으로 좋을 것 같아요)

 

 

설정된 위치 주변에 있는 공업사나 정비소에서 견적서를 작성하여 전송해줍니다.

받은 견적서에 프리미엄 업체에서 수리를 하게되면 혜택 3개가 추가가 되는데요,

1. 수리부위 1년 기본보증 외 6개월 추가 보증

2. 정식설비를 갖춘, 합법적인 업체 선별

3. 폐업 등으로 A/S가 힘들 경우에도 카닥이 최종 수리 보증 

 

 

 

저는 카닥에서 인증한 프리미엄 업체 "덴트팩토리" 통해 진행을 했습니다.

 

 

보내주신 견적서에 서울 전지역 픽업&딜리버리 서비스 및 세차까지 무료로 해준다고 해서 선택을 했습니다.

당연히 기본적인 수리와 경력 그리고 후기가 매우 좋았습니다. :)

 

 

채팅 상담을 통해서 수리에 대한 문의와 픽업 예약을 하고

픽업 날짜에 맞춰서 차 픽업 및 수리를 견적서에 맞게 진행해주셨습니다.

 

 

 

후...픽업하려고 아침 일찍 오셨는데, 배터리가 방전이 되서 보험사 연락하고....

차 운행 기간 및 거리가 배터리 교체 주기랑 비슷해서 교체하려고 하다가 결국에는 보험사를 통해 배터리 교체를 했네요...ㅠㅠ

출근시간이었는데 정말 멘붕.... 힘들었습니다 ㅠㅠ

 

수리를 맡기고 하루가 지나서 저녁시간쯤에 차량 딜리버리 서비스를 받았습니다.

정말 깨끗하고 깔끔하게 수리가 완료되었더라구요~! :) 정말 좋았습니다! 

전체 도색 수리라서 다른 부위에도 흠짓이 쪼금 있었는데 그것까지 깔끔하게 없어졌네요!

거기에 세차 서비스가 너무 좋았습니다! 차량이 번쩍번쩍 빛나더라구요ㅎㅎㅎ

또한 차 실내도 깔끔하게 청소되었어요~!

 

 

수리가 완료되면 결제는 카닥 앱을 통해서 진행되고 결제가 완료되면 카닥 수리 보증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예전에는 차 수리를 하기위해서

회사 반차를 사용하거나 주말에 수리 가능한 정비소를 찾아야됬고,

특히 정비소마다 견적 (가격)도 달라 여기저기 알아봐야되는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젠 정비소를 방문하지 않더라도 카닥이 인증한 업체를 통해 믿고 깔끔하게 수리를 할 수 있어서 너무 편리해졌습니다! 

 

덴트팩토리 사장님! 덕분에 수리도 깔끔하게 잘되고 차가 깨끗해졌습니다! :)

친절한 서비스 감사드려요~ㅎㅎ

 

나중에도 카닥을 통해서 차량 수리 및 서비스 이용하려구요 ㅎㅎ

이제 알고 있는 정비소가 없더라도 카닥을 통해서 해결하세요~!

정말 편리하답니다~ :)

 

** 본 리뷰는 스폰서 없이 실제 차량수리 후  저의 주관적인 생각으로 작성 하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