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HoJon's 입니다 :)

오늘은 드디어 불금이네요~

불금엔 곱창이 빠질 수 없겠죠? ㅎㅎㅎ

 신림에서 유명한 곱창이라고 하면 뭐니뭐니해도 신촌황소곱창이죠~!

저녁 술자리에서 친구들이랑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 이번에도 신림 신촌황소곱창으로 고고 했습니다!

저녁에는 대기 줄이 길 수 있으니...참고 해주세요 ㅠㅠ

위치는 신림역 5번출구쪽에 있는 파리바게트 골목 쪽으로 들어오시면 되요 

 

신촌황소곱창집에 오니 가벼운 야채들과

간과 천엽을 내주어 주시더라고요. 

그리고 마약소스라 불리는 빠알간 소스도요 . 

 

 

기본 상차림 입니다~ ^^

저는 모듬大를 주문했어요, 기호에 맞게 본인이 원하시는걸로 시켜서 드세요

 


그리고 바로 나오는 곱창 뭔가 맛있는 냄세가 .. 

맛있는 부위들만 골라서 나왔는지, 

딱 나오자마자 맛잇는 냄세가 코를 바로 자극하더라고요. 

익으면서 더 맛있는 듯한 냄새가~~




신림 맛집에서 곱창이 익어가는 소리를 들으며

홍합탕을 조금씩 홀짝였네요. 

숟가락으로 조금씩 홀짝이면서 맑은 국물로 속을 달래보았습니다. 
국물만으로 부족해서 홍합도 먹기도 하고요. 

그러는 사이 어느새 곱창은 익어가고 .. 

 

노릇 노릇 익어진 곱창이 자르면 맛있는 냄세가 더 깊어지더라고요~

어느새 신림 맛집에서 황소곱창  완성, 

비쥬얼만 봐도 딱 엄청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어렸을 때는 그냥 이런게 뭔지도 몰랐는데...ㅎㅎ

 

황소곱창의 맛은 딱!! 이게 비밀인것 같아요. 

되게 고소하고 맛있더라고요. 

 

자꾸 먹게 되는 맛이 비법인듯 싶습니다. 

 

 

 



게다가 마약소스에 딱 찍어먹으면

와우~!! 이게 진정한 .. 맛이라고 느껴지더라고요. 

계속 먹게 되는 그런 미묘한 느낌이 .. 

 


아채와 같이 먹으면 더 맛있는

느낌이고 부추나 버섯도 같이 먹으면 더 맛있더라고요. 

어느새 먹다보니 금방.. 이렇게 .. 되네요.

제가 여태까지 이런 걸 먹을 기회가 없었나봅니다. 


마지막으로 좀 부족해서 볶음밥까지 비벼먹었습니다.

밥을 비벼먹으니 이런 비쥬얼 .. 

 

이건 확대해서 찍은 사진 .. 

정말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ㅎㅎ

지금도 다시 가서 또 먹고 오고 싶네요. 

 

오늘 불금이니깐 저녁에 곱창땡기러 가야겠어요~!ㅎㅎ

 

신촌황소곱창

주소: 서울시 관악구 신림동 1433-63번지

전화번호: 02-876-9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