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HoJon's 입니다.

 

오늘 비도 오고 배도 너무 고파서 

신림역 근처 찜닭 맛집을 방문했습니다~! ㅎㅎ

 

저녁에는 항상 손님들로 가득차 있기때문에 저녁식사 시간에는 대기 시간이 30분이상 소요될 수 있을 것 같아요

다소 조금만한 식당이라서 테이블이 몇개 없답니다 ㅠㅠ

평일 저녁에도 손님들이 많아요

 

장사가 잘(?)되서 현재 서울대 입구역 인근 샤로수길2호점이 생겼다고 합니다 ㅎㅎ

신림역 인근은 본점이에요~

 

 

치즈 찜닭, 커리 찜닭, 마늘 찜닭, 흑임자 찜닭, 닭도리탕 등 다양한 메뉴들이 있는데요,

메뉴들 중에 대표 메뉴는 치즈 찜닭입니다 ㅎㅎ

개인적으로 체인점 찜닭 식당보다 맛있더라구요...!!

 

저는 대표 메뉴인 치즈 찜닭을 주문했습니다ㅎㅎ

찜닭은 매운맛, 중간맛, 순한맛으로 맛 선택이 가능하고

뼈, 순살 선택도 가능합니다.

사리 주문은 찜닭 요리가 다된 이후에 넣을 수가 없어서

찜닭 주문하실 때 같이 주문해주셔야 되요~!

 

 

치즈 찜닭이 나오기전에 두부김치와 치킨무 그리고 김치가 밑반찬으로 나옵니다 :)

두부도 뜨끈뜨끈하고 볶음 김치라서 정말 맛있어요~ㅎㅎ

한번 더 리필하게 되네요...ㅎㅎ

 

치즈가 듬뿍 있네요~~ :)

 

비쥬얼만큼 맛있는 치즈 찜닭~!

소주 안주로도 너무 좋고, 식사용으로도 좋아요

정말 푸짐하게 나옵니다!

 

 

 

이쁘게 찍고 싶었지만... 너무 배가 고파서 사진이 이상하게 나왔네요 ^^;;

 

허겁지겁 먹다보니 금방 바닥이 보이기 시작하네요 ㅎㅎ

바닥이 보일 때쯤 남은 양념으로 볶음밥도 먹어야겠죠!?

 

볶음밥 주문 시, 남은 닭은 앞접시에 덜고 국물만 해서 볶음밥을 만들어 주신답니다.

하나 시켰는데 이렇게 양이 많네요~! ^^;;

 

신림 찜닭 / 닭도리탕 맛집 나는남자닭

양도 푸짐하고 맛도 좋고 정말 배부르게 잘 먹고 왔습니다

다음에는 닭도리탕을 먹으러 가봐야겠어요~! ㅎㅎㅎ

 

 

주소: 서울특별시 관악구 신림로 68길 6

전화번호: 070-4203-6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