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HoJon's 입니다. :)

 

 

얼마전에 십원집을 다녀왔습니다

여기 정말로 맛집인 듯 해요~!ㅎㅎㅎ

사람마다 입맛은 다 다르지만 제 입맛에는 딱이었습니다.

저녁때는 빈자리가 없을 정도로 많은 사람들로 북적북적!

 

메뉴판

신림에 있는 십원집은 연탄에

초벌되어 나온 고기를 맛볼 수가 있습니다 ㅎㅎ

색다른 고기가 땡기실때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

 

 

 

자리 안내를 받고 음식을 주문하면

기본찬이 하나둘씩 나오구 먹다가 부족하면

리필도 해주시더라구요~!

 

계란찜도 부드럽고 간이 딱 맞았어요~!

이모가 서비스로 주셨습니다 ㅎㅎㅎ

 

  

이날 친구들과 신림 맛집 십원집에서

삼겹살과 고추장 불고기를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연탄에 한번 초벌되어 나오기 때문에

살짝만 데워서 바로 맛볼수가 있어요~! 

 

삼겹살은 살짝 노릇하게 구워서 먹어도

맛이 좋아요~!ㅎㅎㅎ

기름기는 한번 쏘~ 옥 빠져서 나오고

고기 육즙은 그대로 남아있구요~!

요건 신림 맛집 십원집에서만 맛볼수 있는 특제소스 

삼겹살을 마약소스에 찍어 한입~!ㅎㅎ

짭잘하면서도 약간 톡 쏘는 맛도 있고!

마약소스 한가지만 있어도 고기를 맛있게 즐길수 있습니다.

 

 마늘도 올려보고~~

콩나물이랑 김치도 올려보고~~

삼겹살 기름에 구워서 먹으니깐 맛이 더 좋네요~ㅎㅎ 

 쌈 싸서 한입 먹어보았습니다

맛이 좋네요~ㅎㅎ

고기는.....좋아하는 음식이라서 그런지

자주 먹어도 질리지가 않는듯해요~ㅎㅎ

 

 

 

 

고추장 불고기는 약간 매콤하면서도

짭잘한 맛이 느껴져요! 그만큼 술안주로 좋겠죠?~ㅎㅎ

 

삼겹살 드신후에 고추장 불고기도

추가해서 드셔보세요! 양념도 쏙쏙 잘베기고

고기도 질기지 않고 부드러웠어요~

그리고 연탈불에서 초벌을 한 덕분에 불향이 솔솔 납니다~

 

공기밥 한공기 주문해서 고추장 불고기 얹어 한입~ 

 

 손이가요 손이가~~

불고기에 손이가요 ~

이번에는 고추장 불고기를 먹고 왔는데

다음에는 파 불고기 먹어봐야될 것 같아요 ㅎㅎ

 

 아무리 배가 불러도 마지막에 시원한

김치말이 국수까지 주문해서 먹어줘야 아쉬움 없이 맛있게 잘먹고 돌아왔다는 말이 나올 것 같네용 ㅎㅎㅎ

 

여러분도 신림 맛집 십원집

찾아가셔서 맛있는 음식을 즐겨보세요 ~ :)

 

 

주소 : 서울 관악구 신림로 354

전화 번호 : 02-877-19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