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신림 맛집] 우삼겹살 / 삼겹살 : 서울집

category 냠냠쩝쩝 2020. 1. 12. 07:07

안녕하세요.

HoJon's 입니다. 

친구들과 오랜만에 만나서 무엇을 먹을까 정신없이 돌아다니다가 고기집을 가게 되었는데요.
지인 추천으로 신림 우삼겹 맛있는 곳을 발견했습니다!
서울집, 고기집인데 가게도 넓고 테이블도 많은데 사람들이 꽤 많더라구요.

 

그만큼 맛있다는 거겠죠? 항상 이 앞에 지나가기만 했었는데, 처음으로 들어가봤답니다.

 

패션문화의거리 쪽에서 예전에도 몇 번이나 먹어봤지만, 거의 들어가는 곳마다 음식 맛이 괜찮아서 기대를 하고 갔습니다 :)

 

 

저희는 추천받은 우삼겹을 주문했습니다. 메뉴만의 메뉴들도 몇개 없이 딱 몇개 없더라구요!

주문하기가 편했습니다 ㅎㅎ 

 

 

 

 

 

 

 

 

처음에 불판 셋팅을 이렇게 해주시더라구요. 버너 위에 두꺼운 불판을 올려주셨습니다.


준비해주시는 속도가 엄청났습니다 ㅎㅎㅎ 생각보다 되게 빨리 나와서 좋았답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맛이 짱...! 신림 우삼겹 서울집 안드셔보신 분들은 꼭 드셔보세요.
위치도 패션문화의거리 쪽에서 찾기 쉬워요~! :)

 

 

원래 저는 고기집에서 직원분들이 구워주시는 곳을 더 좋아하는데요.
신림 우삼겹 서울집 여기는 처음부터 끝까지 구워주시는 건 아니지만 처음에 고기 올려주시고,
알아서 굽다가 불이 좀 세다 싶으면 오셔가지고 다시 불조절 해주시는 모습이 좋았습니다. ㅎㅎ

고기 보시면 아시겠지만, 약간 양념이 되어있어요.
간장 양념이 간간하니 아무 소스 안찍어먹어도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반찬 종류가 엄청 많진 않지만,
딱 필요한 반찬 몇가지만 나오더라구요.

 

 

근데 마늘이 원래 보통 썰어서 나오는데 여기는 통마늘로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먹기 좀 불편했어요..! 그러나 김치 종류는 진짜 맛있더라구요! 갓김치 완전 맛있었어요 대만족!

 

패션문화의거리에 이런 고기집이 있는 줄 알았으면 진작에 많이 왔을건데요 ㅠㅠ
이제라도 발견해서 좋네요!ㅎㅎ 자주 가야겠어요~!

 

 

두 명이서 가서는 이렇게 시켰는데,
밥이랑 된장찌개랑 먹으니깐 맛있더라구요~!

 

 

 

 

 

 

 

 

이렇게 양파도 같이 나왔어요! 불판에 구워먹는 양파 맛은 말안해도 최고인거 아시죠?ㅎㅎ

반찬이랑 불판 놓기에도 좁아서 고기는 이렇게 의자위에 놓고 구웠답니다.

 

 

그리고 진짜 이 파채 맛이 예술이었어요. 따로 이것만 먹어도 맛있을 정도더라구요.

다른 반찬들과 음식들이 맛있는 걸 보면 이 미역국은 먹어보진 못했지만 왠지 평균 이상일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쌈장과 통마늘....왜 통마늘인것일까요?  ㅠㅠ

 

 

불을 처음에 쎄게 틀어나서 금방 익고 그러다가 타는 현상이 있어서, 불은 중간 불 정도해서 드시는게 딱 좋으실 거에요.

맛있게 익어가고 있죠? 이렇게 익는 시간이 제일 애타는 것 같아요 ㅎㅎ

 

 

나중에는 거의 볶듯이 구웠네요! 아까 말씀드린 파채와 같이 먹으면 그 궁합이 환상!!!

 

 

어느 정도 다 간이 되어있기 때문에 쌈장이나 다른 양념 없이도 충분히 맛있어요!

저 김치가 아주 짱이었더랬죠! 한번 더 리필해달라고 할 정도로 잘 먹었어요~!

 

 

 

 

짜잔. 드디어 나온 된장찌개!

먹느라 정신없었는지 사진들이 다 흔들렸네요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쌈 싸먹는 걸 귀찮아하기 때문에그냥 거의 파채 또는 김치랑만 먹었네요!

어느 하나 빠지는 부분 없이 다 만족스러웠어요.

 

 

처음 갔을 때가 거의 8시반쯤이었는데 들어갈 때 쯤은 사람이 엄청 많더니 먹다보니 금방 사람들이 빠지더라구요!

 

가게가 꽤 크기 때문에 눈에 확 띄어서 찾아가기는 어렵지 않을거에요!

나중에 또 가족들, 친구들이랑 함께 와서 외식하러 와야겠어요! 

정말 강추합니다!!

 

 

주소: 서울 관악구 신림동길 6

전화번호: 02-872-7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