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종각 맛집] 삼겹살 목살 : 양연화로

category 냠냠쩝쩝 2019. 11. 11. 01:00

안녕하세요.

HoJon's 입니다.

 

오늘 저녁에 대학생때 같이 대외활동 했던 친구들을 만나기로 했는데요,

대부분 광화문, 종로쪽에 일을 하다보니 근처 맛집으로 가기로 했습니다.

예전에 회식으로 가서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 다시 또 방문하기로 했습니다. ^^  

고기메니아들은 늘 어디서나 먹는 음식이지만 맛있는 곳에는 고기는 또 다르죠~! ㅎㅎ

 

양연화로는 종각역 근처에 있어 방문하기도 쉽습니다!

양연화로를 들어왔는데 밖은 겨울인데 여기는 고기굽는 냄새부터 예사롭지 않더니
벚꽃들이 만발해서 따뜻해지는 기분이었습니다. :)

 

홀 분위기가 좋고, 단체 모임도 가능한 좌석에 1층, 2층, 3층까지 엄청난 규모의 식당입니다.

 

 

 

주 메뉴는 맛 좋은 고기이면서 서브메뉴들은 구성도 알찬데요 된장찌게, 김치찌게, 등등 있었습니다.

고기배와 식사배가 있는 분들이시라면 꽉채운 배 퉁퉁거리면서 나가기 좋은 가게입니다

그림 메뉴판이라서 그런지... 메뉴들을 고르면서도 다 먹고싶은 욕심이 생기더라구요...ㅎㅎㅎ

 

 

먼저 밑반찬이 나왔습니다. 고기랑 함께 싸서 먹으면  맛있었던 백김치 그리고 명이나물까지!!

간이 잘된 파지래기와 샐러드 그리고 고추냉이가 나오는데요, 고기 드실 때 살짝 곁들여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ㅎㅎ

 

반찬도 잘나오고 고기의 맛을 더욱 더 풍미있게 해줄 것 같습니다. :)

 

 

드디어 고기가 나왔습니다. 사장님께서 직접 고기를 구워주셨는데요,

보기 좋게 고기를 정렬하면서 구워주시더라구요... 어찌나 배가 고프던지...ㅠㅠ  

 

 

종로3가 맛집 고소한 냄새에 한번 만족 또 먹으면서 다시한번 감동!

이렇게 고기를 다 구워주시니깐 너무 좋았습니다! ㅎㅎ

 

 

 

 

고기 육즙이 꽉 차 있어서 부드럽고 쫄깃하면서 고소함이 입안에 퍼지는게

여기서 삼겹살 목살 갈비살 등등 먹고 싶을때 가족들과 친구들과 누구를 데리고와도 욕은 안먹을 것 같더라구요.ㅎㅎ

고기질이 월등하고, 여기는 늘 맛있게 식사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친구들과 양연화로에 잘온 것 같아요 ㅎㅎ

그리고 역시 고기는 식당에서 먹는게 더 싸고 알찬 것 같아요!

 

 

갈비 부위에서 살코기만을 분리하여 정형한 가브리살! 그 맛이 더 좋더라구요.

역시나 이것도 직접 맛있게 구워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직원분들의 고기 굽는 스킬이 장난 아니더라구요...ㅎㅎ

 

 

김치찌개는 얼큰해서 속풀이에 아주 좋은 것 같습니다! 

속이 다소 느끼하시다면 김치찌개로 속을 풀어주면서 배를 더욱 더 든든하게 할 수 있습니다. ㅎㅎㅎ

 

따뜻한 온국수도 마무리 국물까지 개운해서 후루룩 먹었습니다.

 

 

 

 

 

 

저희는 도보로 걸어서 식당까지 찾아갔었는데요,

이제 슬슬 연말이라 그런지 단체 모임으로 온 사람들 많았고, 1년내내 사람들과 자동차들이 참 많은 동네인데

요즘에는 더욱 붐비는거 같더라구요~!

새벽 3시까지 영업하구요, 서울 길거리 한복판에서 길치인분들도 쉽게 찾을 수 있는 "양연화로" 입니다.

종각역에서 가까워서 위치적으로 좋아 밥 먹고 돌아가는데도 편했어요

 

주차는 종로는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야하는점 알고계시조?

대중교통으로는

1호선 종각역에서 종각지하쇼핑센터 4번 혹은 12번출구에서 걸어서5분거리입니다.

 

 

 

주소: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일대로17길 18

전화번호: 02-3210-0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