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신림 맛집] 생맥주 : 남빙고생맥주

category 냠냠쩝쩝 2020. 2. 7. 00:07

 

안녕하세요.

HoJon's 입니다.

 

 

친구들과 오랜만에 만나 맥주한잔하기로 했습니다.

신림역에서 만나 맥주집을 찾았는데요,

남빙고 생맥주 집이 괜찮다고 하여 방문하였습니다.

 

 

 

실내에 들어와보니 깔끔하고 내부도 넓고 모던하고 감성적인 인테리어까지!!

1차로 와도 좋고 밥먹고 2차로 와서 한잔해도 좋을 신림 회식장소입니다 ㅎㅎ

 

 

 

생맥주를 무려 60시간이나 숙성하는 깊은 정성 가득함이 맥주맛에 

그대로 나타나는거 같아요!

 

그래서 첫맛부터 끝맛까지 깔끔한데다

맥주 온도도 가장 맛있는 2~3도로 유지해서 나오니

맛이 그냥 감탄할 수 밖에 없어요 ㅎㅎ

 

 

 

 

 

 

 

 

 

 

 

메뉴판도 어쩜 이리 감성적이고 내부 분위기에 잘 어울리네요 ㅎㅎ

 

안주도 전체적으로 저렴하면서 부담없이 맛나게 먹을 수 있는 안주들과

보다 고급스러우면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안주들이

다양하게 있어 취향껏 선택해서 먹을 수 있구요.

 

식사겸 온거라서 매콤 까르보 새우와 함께 목살 스테이크에다

볶음밥을 추가해서 먹었어요.

 

 

 

 

맥주도 오히려 요즘은 살얼음맥주가 유행인거 같은데 맥주가 맛난 온도만 시원하게 잘 유지하면서

맥주맛에 집중하는게 더 맥주가 맛있고 좋은거 같더라고요!

 

그게 바로 신림 회식장소로 좋은 남빙고맥주의 맥주 맛에서

제대로 느낄 수 있었어요 ㅎㅎ

 

 

 

 

 

 

 

 

 

 

 

 

목살 스테이크부터 나왔습니다.

확실히 안주 퀄리티부터 달랐구요!!

 

각종 야채들과 함께 고급스러운 목살을

스테이크로 먹을 수 있게 쏘스가 뿌려져서 나왔는데

양이 생각보다 많고 목살이 부드럽고 담백해서 좋았어요 ㅎㅎ

 

 

 

 

스테이크와 함께 먹을 곁들임 야채들이

파릇파릇하고 신선해서 좋았어요 ㅎㅎ

 

 

 

 

와우 목살 스테이크도 어쩜 이리 부드럽고

육즙도 장난 아니고 너무 맛있던지요!!

 

 

 

 

식사처럼 먹기 좋은건 바로 볶음밥을 별도로 추가해서 같이 먹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스테이크랑 같이 먹으면 스테이크

덮밥처럼 먹을 수도 있어요!!

 

고슬고슬 맛나게 볶아져 나와서

간도 적당히 되어 있고 그냥 먹어도 맛있답니다 ㅎㅎ

 

 

 

 

이렇게 스테이크나 야채들도 같이 먹어주면 정말 꾸울맛이에요!!!

 

뭐 이건 왠만한 레스토랑 퀄리티 못지않게 훌륭한 맛입니다!! ㅎㅎ

 

 

 

 

 

 

 

 

 

 

 

 

또 하나의 시킨 메뉴 중 하나인 매콤 까르보 새우입니다.

까르보크림이 들어가 있어 느끼한듯하지만 매콤하기 때문에 그런부분 전혀 없구요 ㅎㅎ

 

오동통한 새우와 함께 쫄깃한 수제비 같은게 예쁘게 색색별로 들어가 있어요.

베이컨도 들어가 있고 어쩜 이렇게 비주얼이 장난 아니던지 ^^

 

매콤함과 느끼함이 공존하는 이 맛은 뭐라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감동이었구요!!

 

초록색, 주황색, 흰색깔의 

나비모양 같은 수제비들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ㅎㅎ

 

 

 

 

새우는 간이 되어 있어서 그런지 약간 짭짜름한게 매력적이더라고요!!

 

 

정말 스테이크와 까르보까지 모두 제 취향을 저격해버렸어요 ㅎㅎ

친구도 저도 만족해하고 저도 만족해버리고!!

신림 회식장소로 이만큼 좋은곳도 없는거 같아요 ^^

 

나중에 다른 친구들과 같이 신림 모임하게 되면 그때 또 다른데 가지않고

여기로 한번 더 들려봐야겠어요 ㅎㅎ

 

 

 

 

주소: 서울 관악구 신림로 309

전화번호: 02-873-0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