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HoJon's 입니다.

 

친구들 모임 약속을 강남역 부근으로 잡았습니다.

강남에서 간혹 일 끝나고 고기 먹고 싶을 때 찾아갔던 곳으로 향했는데요,

친구들한테 봉우화로!로 가자고 강력히 추천했습니다. ㅎㅎㅎ

 

 

강남역 CGV 골목으로 올라오시면 오른쪽에 가파른 골목을 다들 보신 적이 있으실거에요...ㅎㅎ

열심히 올라면 바로 봉우화로를 보실 수 있습니다. :)

다른 식당들과 다르게 외관이 독특(?)해서 찾기도 쉬워요.

 

 

삼겹살 식당들을 많이 가봤지만 여기는 깔끔하면서 실내가 이쁘게 꾸며져있었습니다.

메뉴판에는 다양한 고기류들과 식사류 그리고 점심 한정 메뉴가 있었는데요,

저희는 갈비살과 생 삼겹살을 주문했습니다.

 

 

일반 고기집 가서 불판을 많이 봐왔지만, 봉우화로는 가마솥에 화로가 등장합니다~!ㅎㅎ

이렇게 깨끗하고 잘 달궈진 불판위에서 고기를 착착 올리면 정말 맛나게 구워지겠죠? :)

생각만해도 군침이....^^;;

 

 

 

고기를 주문하게되면 쌈채소와 곁들여지는 파채, 쌈장, 동치미, 무생채가 나옵니다. ㅎㅎㅎ

고기집에서 이렇게 맛난 동치미와 싱싱한 쌈채소와 파채, 무생채가 맛난곳은 못본 것 같아요.

곁들임 반찬때문에 봉우화로를 오게 되는건지도 모르겠네요...ㅎㅎ

특히 동치미와 무생채는 중독성이 강하고 한번 맛들이면 자꾸만 생각나는 이곳만의 특징이 아닐까 싶습니다.

 

 

드디어 갈비살이 나왔습니다!

고기가 붉은빛의 선홍색과 지방이 적절하게 있어서 고기맛이 좋을 것 같습니다...ㅎㅎ

고기를 구우면서.... 구워져가는 맛있는 냄새가 저희 주린 배를 무척이나 자극하더라구요 ㅠ_ㅠ

 

 

비쥬얼 정말 최고인 것 같아요...윤기가 좌르르 흐르는게 보이시죠?ㅎㅎ

드디어 고기를 맛볼 시간이 왔습니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시간!!!  저와 함께 갔던 친구들은 고기 맛을 고기 그대로의 맛을 음미하려고
아무것도 쌈하지 않고 고기를 덥썩 먹어보곤 그만 갈비살의 매력에 빠져버렸습니다. :)

 

 

항상 고기를 먹으면 쌈장이 빠질 수 없는데요... 아무래도 젓가락으로 갈비살을 들고 쌈장으로 이동!
함께 간 지인의 말 그대로, 고기맛 정말 끝내주네요!!!
지금도 생각나는 그 고기의 맛!!! 다음엔 부모님을 모시고 꼭 가봐야겠어요!!! 

 

 

갈비살을 다 먹었지만 아직도 배가 부르지 않아 이어서 모듬버섯과 생 삼겹살을 주문했어요!!

고기하면 뭐니뭐니해도 삼겹살이죠!!!
삼겹살을 주문했는데, 삼겹살이 나오는 모양새도 정갈하면서 이쁘게 잘 정돈되서 나오더라구요 :)
뭔가 대접 받는 느낌이 들면서...ㅎㅎ 음식이 깨끗하게 나와서 엄청 기분이 좋았습니다.

서비스 정신뿐만 아니라 위생상태도 좋은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고기를 화로구이에서 먹는 기회가 잘 없었던 것 같은데요,

고기의 육질 자체도 신선하니 좋거니와,
화로구이해서 먹는 자체도 신기하고 재미나면서도 색다른  맛을 선사하더라구요!
그동안 여러 고기집을 다녀봤지만! 여기는 정말 고기맛이.... 여기만한 곳이 없네요! 정말 강추 강추!!!

 

 

 

고기를 다먹을쯤에  항아리 가위 냉면을 시켰는데요.

실내가 다소 더웠던 것 같은데, 얼음 조각들이 둥둥 떠있어서 덕분에 시원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고기랑 절인오이가 들어있었고, 살얼음 동치미육수와 양념소스가 조화롭게 잘 매치되더라구요 ,

항아리 가위 냉면의 특색은 가위가 꽂혀 나와요.

가위로 면을 여기저기 잘라 숟가락으로 떠 먹어야 한답니다.ㅎㅎㅎㅎ

 

냉면 맛도 정말 고기와 똑같이 정말 맛있어요~!

봉우화로의 신 항아리가위냉면은 방송에서도 소개되었다고 하네요!ㅎㅎ

 

 

 

친구들과 맛나는 고기를 먹고 2차로 고고!!

갈비살과 생삼겹살 그리고 항아리 가위냉면까지! 정말 배 든든하게 맛있게 먹고 나왔습니다!

강남역에서 고기집을 찾으신다면 봉우화로 추천드려요 :)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18길 76 스타 팰리스

전화번호: 02-558-84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