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HoJon's 입니다.

 

친구들과 오랜만에 저녁쯤 영등포에서 만나서 수제 맥주를 마시러 바오밥으로 향했습니다~ㅎㅎ

저번에 갔을 때 너무 맛있게 먹고 나온 기억이 있어 이번에도 영등포 맛집 바오밥으로~!!

바오밥 영등포점은 수제 맥주와 수제 피자집인데 다른 곳이랑 비교가 안될 정도로 피자가 너무 맛있는 곳이에요~

 

 

 

영등포 타임스퀘어 맞은편 금강제화 골목으로 쭈욱 들어오시면 보이는 바오밥!!

마사회 맞은편이라 찾아오기 쉬워요!

 

바오밥 가게로 들어오면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고,

외국의 맥주집에 있는 듯한 기분이 드는 것 같았어요

 

 

바오밥은 다양한 맥주 및 와인을 비록해서

데낄라, 보드카, 진 등 여러 주류를 마실 수 있답니다.

수제 맥주를 마시러 왔기때문에 수제 맥주 주문 고고!!

안주는 역시나 수제 피자로 주문했습니다 ㅎㅎ

수제 맥주를 한모금 마시니깐 정말 시원하면서도 목넘김이 부드러운 맛이었어요 :)

 

피자 주문하자마자 바로 만들어주시는 피자...크~~ 너무 맛있네요

역시나 맥주와 잘 어울리는 피자네요...ㅎㅎ 피맥!!

치즈도 어찌나 많은지~ 쭈욱 늘어나네요 ㅎㅎㅎㅎㅎ

 

 

다들 저녁을 안먹고 만나서인지...피자가 금방 없어져서... 다시 소세지 피자를 주문 했어요...ㅎㅎ

소세지가 들어간 피자도 치즈가 쭈우욱~ 늘어나네요....ㅎㅎ

영등포 맛집이라고 괜히 그러는게 아닌가봐요

역시나!! 찾아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던 유일한 곳이였어요~!

피자 부드러운 식감이 너무 좋았구 입안에서 쫄깃쫄깃하고...

수제맥주랑 수제피자랑 같이 먹으니 잘어울리더라구요

 

수제맥주와 수제피자는 정말 환상 조합이었습니다.

영등포 수제맥주와 수제피자 맛있는 곳을 찾으신다면 

바오밥으로 한번 방문해보세요 ㅎㅎ

강력 추천드립니다~! :)

 

주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중로6길 12

전화번호: 02-2068-36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