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신림 맛집] 막걸리, 전 : 막# (막샵)

category 냠냠쩝쩝 2019. 9. 18. 00:00

안녕하세요.

HoJon's 입니다.

 

오늘은 친구들과 신림에 있는 막걸리집 막#으로 향했습니다!

 

신림 패션문화의거리에 위치한 여러 막걸리 가득한 막걸리 전문점 막# 항상 가면 사람들이 북적북적해요!ㅎㅎ

조금 늦게 가거나 비가오면 줄서서 기다려야 할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저희는 치즈 해물김치전과 깻잎전을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막걸리는 알밤막걸리!!

 

 

기본 찬들이 나옵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꼬막과 연두부, 다른곳에서는 맛볼수 없는 맛인 것 같아요

막걸리 뿐만아니라 안주도 맛있어요!!

기본 찬으로도 막걸리 안주가 되더라구요 ㅎㅎ

 

 

드디어 나온 치즈 해물김치전!!

고소한 치즈가 가득 가득 올려져서 나오는데...!!

치즈 해물김치전 일단은 비쥬얼부터가 대박인 것 같아요.

 

 

쭈욱 늘어나는 치즈! 이거 보면 군침을 안흘릴수가 없죠!! ㅎㅎ

언제먹어도 정말로 맛있는 신림역 술집의 치즈 해물김치전!!

늘어나는 치즈만큼 기분까지 좋아지는 것 같네요...:)

신림역 술집중에서 여기 빼놓으면 섭할 것 같아요.

 

 

막#에만 가면 정말로 과음하게 되더라구요...ㅎㅎ

알밤막걸리와 치즈 해물김치전은 대박인 것 같아요.

먹어도 취하지도 않고 기분좋은 맛인듯 해요.

 

부드러우면서도 고소한 맛이 아주 매력적인 알밤막걸리!

다른곳에서는 맛볼수 없는 신림역 술집의 시원함이 있는 것 같습니다.

 

 

알밤막걸리 고소한 맛을 좋아한다면 꼭 먹어줘야 하는 진짜로 추천하고 싶은 막걸리입니다.

입맛돋우는 시원하고 담백한 신림역 술집의 알밤막걸리 최고에요ㅎㅎ

 

 


치즈 해물김치전에 이어서 2번째로 주문한 깻잎전 등장!!

깻잎전에는 고기가 들어있어서 고기와 깻잎의 결합이 아주 일품! 고소해서 아주 맛있더라구요.

 


먹기 좋게 나와고 술안주로 역시나 너무 좋았습니다!

깻잎전에 간도 적절하게 잘 베어 있어서 먹기 좋았습니다

이것도 아주 최고였어요!

깻잎전도 정말 추천드려요!ㅎㅎ

 

 

깻잎전 안에 들어있는 고기입니다ㅎㅎ

정말로 정성이 가득 들어가 있는 안주인 것 같아요 :)


 

달달한 막걸리도 땡겨서 알밤막걸리에 이어서 달달한 꿀막걸리를 주문했습니다.

막걸리에 꿀이 섞여서 나오는데 처음에 드실 때 수저로 가라앉은 꿀을 잘 저어서 드셔야 됩니다.

 


입안가득 느껴지는 달달함이 가득차면서 목넘김이 시원했습니다.

꿀이 들어가서 그런지 너무 꿀맛이었어요. 하하하하하 ^^;;


기분좋게 한잔하기에 너무 좋았던 신림역 막걸리집 알밤막걸리와 꿀 막걸리!

안주도 맛있었고 배 든든든하게 채웠던 것 같아요ㅎㅎ

또한 다양한 막걸리를 선택해서 마실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맥주와 소주도 주문할 수 있어서 막걸리를 싫어하시는 분은 맥주/소주를 주문해서 같이 술을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막걸리 마시고 싶을 때 막# 추천합니다!

 

 

주소: 서울특별시 관악구 신림동길 17

전화번호: 02-888-6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