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대천 맛집] 메일 소바 : 의령소바 대천점

category 냠냠쩝쩝 2019. 9. 20. 11:39

안녕하세요.
HoJon's 입니다.

이번 추석연휴 때 대천해수욕장에서 해수욕을 하고
대천해수욕장 근처에 있는 의령소바대천점을 방문했습니다.

 

조개구이, 회 등 해산물은 여기저기 식당이 있고 좀 특별한게 없을까 찾아보다가

대천해수욕장에 의령소바가 있다는 얘기를 듣고 바로 찾아갔습니다 ㅎㅎㅎ

 

 

저희가 단체손님이다보니 인원수가 많았는데,
다행히 대천의령소바에는 테이블 갯수가 많아서
많은 손님들을 수용 가능한 식당이었습니다. :)
내부 인테리어도 이쁘고 엄청 깨끗하더라구요~!
사장님께서 매일매일 빠지지 않고 청소는 꼭 하신다고 하시네요ㅎㅎ

 

 

메뉴판입니다~ㅎㅎ
메뉴판에는 소바말고도 여러 음식들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온소바부터 시작해서 비빔소바, 소국밥, 돈가스, 족발, 만두 등등 전부 먹고 싶었지만
저는 의령소바에 왔으니 메밀비빔소바를 선택했습니다! ㅎㅎ

아! 그리고 저희가 생각하는 일본식 소바가 아닌 한국 전통 메밀 국수라고 생각하셔야되요~!

 

 

주문을 하기 위해서 카운터로 향했습니다.
대천해수욕장 의령소바는 계산이 선불이라고 하네요 ㅎㅎ
선불로 계산해야지 주문서가 들어가서 주방에서 주문된 음식을 요리하신데요,
(메밀면을 미리 만들 수 없기때문에 선불제) 

 

 

주문을하고 메밀차를 마시기 위해서 식당 입구에 배치된 메밀차로 향했습니다 ㅎㅎ
인원수가 많아서 메밀차를 컵에 담아 컵통 위에 있는 쟁반에 받쳐 메밀차를 제공했습니다.

알바생이 아닌데...ㅠㅠ 

 

 

 

뜨끈뜨끈한 메밀 전병과 찐만두 사이드 메뉴가 나왔습니다.
김이 모락모락 나면서 정말 먹음직스러웠어요~!
찐만두와 메밀 전병 속이 꽉차있고
역시나 쫀득쫀득함과 메밀의 식감이 느껴지면서 고소했습니다.

 

그리고 갈비찜과 불족발이 나왔습니다!!!
크~~갈비가 정말 야들야들하면서 입에서 잘 뜯기더라구요!ㅎㅎ
특히 갈비 양념도 맛있어서 밥에 비벼먹으니 맛있었습니다~!

불족발도 매콤하면서 족발이 쫀득쫀득 식감이 너무 좋았습니다.
소주가 생각나더라구요...^^;;

갈비찜과 불족발 비주얼이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양도 기대보다 많았는데요, 의령소바 주 메뉴가 아닌데도 불구하고
이렇게 맛있게 나왔기때문에
제가 주문한 비빔소바도 더욱 기대되었습니다.ㅎㅎㅎ

 

 

드디어 비빔소바가 나왔습니다!!
메밀국수는 평소에 식당에서 먹었을 때 뚝뚝 끊어졌었는데, 여기는 정말 면이 탱탱하면서 윤기와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어떻게 이렇게 메밀이 찰질 수 있을까 하면서 폭풍 흡입했습니다...ㅎㅎ
오른쪽은 냉소바인데요~! 육수가 정말 끝내줬습니다...!!

 

 

쓱쓱 비빔소바를 비벼 후루루룩 입속으로 흡입!
저는 솔직히 비빔 냉면보다 비빔소바가 너무 맛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물냉면보다 냉소바~!
면과 육수, 일반적으로 냉면이랑 차원이 다릅니다!ㅎㅎㅎㅎ

 

 

그리고 사촌동생들이 주문한 얼큰이 메밀소바와 장터소국밥입니다.
전날 술을 많이 마셔서 해장겸 식사 대용으로 주문했는데요,
이건 진짜 술 먹고 해장하기 좋을 것 같더라구요!
칼칼하면서 완전 해장국이었습니다~!

저의 생각이지만 해수욕장 부근에 있는 음식점들중에서 다소 지저분한 곳들이 많은데
의령소바 대천점은 깔끔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음식들도 너무 맛있어서 기분 좋고 식당을 나올 수 있었습니다.

의령보다 보령 대천소바로 변경하시는게 어떨까 싶은 저의 개인적인 생각입니다...ㅎㅎ
대천해수욕장에서 조개구이 말고
메밀소바 드시러 오세요 강추합니다!

알차게 먹고 다시 해수욕 즐기러 대천해수욕장으로~!!

나중에 대천해수욕장오면
대천의령소바 꼭 방문할 것 같아요~!
한번 드셔보세요~~ㅎㅎ 

 

 

 

 

주소: 충청남도 보령시 해수욕장 6길 21 의령소바

전화번호: 041-934-5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