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용산 맛집] 족발 : 족과의동침

category 냠냠쩝쩝 2019. 9. 11. 13:24

안녕하세요.

HoJon's입니다.

 

추석 연휴가 시작하기전 퇴근하고 친구들과 족발땡기러 용산으로 향했습니다.

침 고이게 하는 부드러운 족발 용산역 맛집!

족과의동침!

 

 

가장맛있는족발 족과의동침에 도착~!

용산역, 신용산역 근처라서 저녁쯤에 향한 곳인데

바로 옆에 삼각지역이 있더라구요 찾아가기가 쉬웠어요

 

 

용산 맛집, 신용산 맛집 족과의동침은 방송에서도 나왔던 곳이네요

다만 2013년 2월 16일이면....ㅎㅎㅎ

그래도 맛이 기대되었습니다.

 

 

 족발반/매콤반 먹을까 보족을 먹을까 친구들이랑 엄청 고민하다가 사장님께서 추천해주신

족발반/매콤반 족발!! 

저희는 바로 반반족발과 계란찜, 주먹밥을 주문 했습니다 ㅎㅎ

족발을 먹을 때는 주먹밥이랑 먹으면 맛있을 것 같아서 주먹밥도 함께 주문했어요.

 

 

 

 

 

개인마다 올려지는 쌈장과 새우젓갈이에요. 

 

 

기본 반찬들이 풍성하게 나왔고, 샐러드가 고소하면서 상큼하더라구요

족발 먹기 전에  허기진 배채우기 아주 좋았습니다 ㅎㅎ

 

 

족발반/매콤반 족발 등장!!

주문하고 10분정도 있다가 나온 것 같아요ㅎㅎ 윤기가 좌르르르~~ 

족발이 콜라겐이 많아 피부미용에 좋으니깐 족발만 먹어야징~!

 

 

족발에 온기가 느껴져셔 더 부드러워 보였어요ㅎㅎ

 

 

비계에 간이 되어 있는 맛집족발이라서 비계 부분을 많이 집어 먹게 되더라구요

부드럽고 쫀득하니 콜라겐이 제대로 섭취되는 것 같았어요 :) ㅎㅎ

 

 

쌈장이 짭조름하게 만들어 주고 살부분은 이렇게 푸욱 찍어 먹어야 제맛이죠!!

 

 

매콤족발은 보기에는 맵게 보였지만 그만큼 골고루 양념이 되어 있어서 

진했고 보기보단 맵지 않았어요

아무래도 매운불족발이 아니라서 적당히 맵게 들어가는 달작지근한 족발이었는데

요즘에 매콤한것이 먹고 싶었던 때라 매콤족발을 좀 더 많이 먹었네요 ㅎㅎ

 

 

 

 

 

깻잎절임에 매운족발을 싸서 먹는 것도 좋았던 것 같아요ㅎㅎ

그리고 깻잎절임이 족발에도 잘 어울렸지만 매콤족발에도 더 잘 어울려서 많이 싸서 먹었어용

죄송하지만 계속 리필하여 먹었어네요 ^^;;

매콤한 맛이 중화되기도 하고 족발과 함께 조화를 잘 이루는 맛이에요~!

 

 

매운족발이랑 같이 먹을려고 주문한 주먹밥은

위생비닐장갑과 같이 세팅이 되었으며, 수북한 김가루와 단무지를 골고루 섞어서 먹기 좋게 둥글게 만들었어요

주먹밥은 너무 고소했어요ㅎㅎ 고소하면서도 단무지 때문에 더 풍성하게 넘어간 것 같아요~!

 

 

주먹밥에 매콤족발을 올려서 먹으니 매콤하면서 고소하고 

정말 맛있는 맛을 내는 맛집 족발이라서 그냥 하나씩 많이 집어 먹었어요 :)

 

 

매콤하면서 상큼한 부추무침!!

양파도 아삭아삭하고 새콤하고 부추도 새콤해서

족발을 좀 더 매콤하게 만들어 주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상추에 샐러드와 같이 싸서 먹었는데 매콤족발의 매콤한 맛을 중화시켜 주고

상큼하게 넘어 가는 쌈이라 괜찮더라구요!

 

 

족발과 소주를 계속 먹다보니...

따뜻하고 얼큰한 국물이 먹고 싶어서 술국도 주문했어요ㅎㅎ

후추가루도 푹푹 넣고~!

 

 

국물이 시원하고 얼큰했습니다.

정말 술안주감으로 좋고 피로도 풀리게 해주는 술국까지 잘 먹었네요ㅎㅎ

친구들과 용산역맛집 근처에서 모이면 또 가려구용!

아~! 용산역, 신용산역, 삼각지역이랑도 가까워서 1/4/6호선으로 오기 편할 것 같아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