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강남 맛집] 마라탕 : 중경마라탕

category 냠냠쩝쩝 2019. 9. 3. 12:53

 

 

안녕하세요.

HoJon's 입니다.

 

친구가 시험을 잘 통과해서 퇴근하고 강남에서 마라탕과 술한잔 하기로 했어요

요즘 핫한 마라탕을 먹기로 했습니다 ㅎㅎㅎ

 

강남역 버스정류 앞 스파오 뒷건물에 위치해있습니다.

들어갈 때 이렇게 빨간 카페트를 통해서 들어오시면 되요~ㅎㅎ

 

강남역 버스정류 앞 스파오 뒷건물에 위치해있습니다.

들어갈 때 이렇게 빨간 카페트를 통해서 들어오시면 되요~ㅎㅎ

 

마라탕, 마라샹궈, 꿔바로우 전문 집인 중경마라탕!

중국 현지 유명한 주방 셰프가 직접 조리를 한다고 하길래 역시 특별한게 있지 했어요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분위기자체도 편안해서 좋았어요.

내부사진을 좀 더 찍고 싶었지만 손님이 너무 많아서 내부 사진은 한장만 찍었습니다.

매운맛은 순한맛, 보통맛, 매운맛, 엄청 매운맛으로 4단계로 나눠져 있습니다.

 

마라샹궈와 마라탕에 들어갈 재료를 직접 고를 수가 있어요

원하는 재료를 먹을 만큼 고를 수가 있어서 너무 좋더라고요ㅎㅎ

신선하고 깔끔하게 진열되어 있어서 고르기가 재미있었어요

 

100g당 가격 측정해서 원하는 재료로 먹을 만큼 고르면 

즉석에서 볶아주시기 때문에 바로 먹을 수 있어서 더 맛있었어요

저희는 매운맛 2단계로 주문했습니다ㅎㅎ

 

 

음식 나오자마자 비주얼 정말 예술이라고 

자연스럽게 폰을 들어 사진을 찍었어요

안 찍을 수가 없는 비주얼이더라고요 ㅎㅎㅎ

 

마라탕은 빨리 나왔지만 

이미 칭다오 한병은 다 마셔버렸네요 ^^;;

한국 사람 입맛에 맞게 향신료를 빼고 조리를 하기 때문에

 맛과 향이 강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좋아하는 꿔바로우

맥주 안주로도 너무 좋은 꿔바로우~~

식초향이 조금 강했지만 막상 먹어보면 정말 맛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어요~ㅎㅎ

 

 

중경마라탕에 가면 꿔바로우! 꼭 드세요!!ㅎㅎ

튀김옷이 바싹바싹함을 유지하고 있어서 맛이 정말 좋습니다.

당연히 마라탕도 맛이 좋구요~!ㅎㅎㅎ

향신료 맛이 강하지 않아서 부담 없이 먹기 너무 좋았구

매운 걸 좋아해서 알싸하게 매운맛이 착착 감겨 더 맛있었어요 매운맛 2단계!!ㅎㅎ

여기에 칭다오 한잔이면~ 크~~~

 

 

나중에는 마라샹궈를 먹으러 재 방문 하려구요!!

강남 중경마라탕 강추합니다!!ㅎㅎ

 

주소: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1길 44

 전화번호: 02-558-59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