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HoJon's 입니다.

 

서울에서 오랜만에 친구들과의 모임이 있어 여기저기 살펴보다가

강남 어글리스토브에 가기로 결정하였습니다.

퇴근하고 바로 모이는거라서 저녁식사를 하고 2차로 넘어갈 예정이여서

1차때 든든하게 배 채울 수 있는 곳을 정했어요 ㅎㅎ

 

들어오자마자 너무 예뻣던 인테리어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싱싱한 과일들이 올려져있네요 ㅎㅎ

 

 

깔끔한 실내와 실외 모습 입니다 ㅎㅎ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여성분들이 많이 오실 것 같아요~! ㅎㅎ

 

 

아! 여기는 물과 피클(?)은 셀프 입니다...ㅎㅎ

직접 가서 챙기셔야되요~ㅎㅎ

 

기본으로 세팅되어 있는 접시,포크, 수저, 나이프!!ㅎㅎ

연어 포케 셀러드

크기가 큰 연어가 4개정도 들어 있구요

두툼하고 샐러드랑 같이 먹으니 맛있었어요 ㅎㅎ

매니저님이 먹는 법을 알려주셔서 완전 맛있게 먹었습ㄴ디ㅏ.

상큼한 소스도 맛있었네요 ㅎㅎ

 

 

 음료는 레몬에이드와 오렌지쥬스로 시켰어요,

 상큼한게 먹고 싶어서 오렌지 쥬스를 시켰는데 양이 많네요 :)

오렌지쥬스는 보통 오렌지 쥬스랑 비슷했던거 같아요.

 

얼음도 있고 먹다보니 음료가 줄어들생각을 안하더라구요ㅎㅎ

 

크립 로제 파스타

크립 로제 파스타는 날치알이 들어가 있어 식감이 너무 좋았습니다 ㅎㅎ

로제 파스타에 있는 빵도 먹기 좋게 잘라서 같이 먹으면 맛있어요

게살도 들어가 있어서 너무 맛있네요 ㅎㅎ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예요,

기대만땅으로 먹기시작합니다.

바지락이랑 새우 해산물이 엄청들어가있어요,

전에 ... 그 유명한 짬뽕집인데,

파스타 짬뽕이라고 해야되나....거기서 토마토 짬뽕...을

먹었는데 맛있는데 진짜 홍합도 짜고...

짬뽕도 짜고... 와 짜서 죽는줄알았는데

어글리스토브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는 간이 진짜 잘되있었어요,

 

소스도 많고 파스타 면 도 굵직굵직하니 괜찮더라구요,

다른곳을 파스타면이 얇잖아요

근데 여기 파스타 면은 굵은게 배불리 먹는 느낌이였어요

 


 

 

오징어도 맛있고 뭐니뭐니해도 새우가 너무 맛있어요,

새우가 진짜 많이 들어있어서 계속먹었네요,

파스타 먹는다면 해물 토마토 파스타 추천해드려요,

가장기본적이면서도 우리나라 남녀노소 모두 싫어하는사람은 없을꺼 같아요,

 

 

 돼지 갈비 스테이크!!

 

 돼지 갈비와 구운 감자 그리고 구운 파인애플이 함께 나오는데요

구운 감자를 양념에 찍어먹으면 더욱 맛있어요 ㅎㅎ

고기도 엄청 부드러워서 파인애플과 소스를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같이 드셔보세요 ㅎㅎ

 

 

친구들과 저녁을 같이 먹고 얘기하기에 딱 좋은 장소인 것 같습니다.

특히 나온 음식들이 너무 맛있어서 모임 분위기도 좋았던 것 같아요 ㅎㅎ

그리고 주변을 돌아보니 소개팅 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더라구요 ㅎㅎㅎㅎㅎㅎ

강남 #소개팅 #데이트 장소로도 아주 좋을 것 같아요~!

 

가성비 좋고 분위기 좋은 강남 맛집을 찾으시면 

강남 어글리스트로브 강추합니다!!!

 

 

주소: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98길 20

전화번호: 02-558-8459